A/S 접수되었습니다.
고객님 안녕하세요.
(주)포에버헬스케어 A/S 담당자입니다.
고객님께서 신청하신 A/S건 접수 되었습니다.
제품 확인 후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연락 드리도록하겠습니다.
A/S 받으실 제품만 사무실(경기도 시흥시 소망공원로 323(보성스퀘어원) 224호)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끊임없는 제품 테스트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귀를 열고
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겠습니다.
언제나 행복하세요 고객님~~^^
[ Original Message ]
아래 사항을 꼭! 기재 부탁드립니다.
1. 구입처/구입시기: 포에버헬스케어/2020년4월
(ex:포에버헬스케어/2020년4월)
2. 성함 :심동선
3. 전화번호 : 010-3342-4274
4. A/S후 받을 주소지: 김포시 율마로 184-9
5. 제품증상 : 매트가 찢어진건지 바람조절을 최대로 해놔도 물렁물렁합니다 이전과 확실하게 바람들어가는게 차이가 나는상태이구요 뒷면 고무쪽이 열화가 생긴건지 끈적끈적합니다 실내에서 100% 위에 매트리스커버 씌워서 사용하기때문에 직사광선에 노출되는일은없습니다
(ex:매트가 찢어졌습니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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